본문 바로가기

여행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 2일차(2)

반응형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여행 팁들을 지난 포스팅에 알아봤습니다.

세부공항 공항세 등 알아둬야 될 내용들을 정리했으니 여행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06/06 - [여행] -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세부여행 팁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2일차 - 여행일정 요약

1. 호텔조식(골드베리 스위트 & 호텔)

2. 마리나몰(세이브모어) 쇼핑

3. 점심(망 이나살 → 마리나몰 근처), 카페(스벅)

4. 리조트 체크인(크림슨 리조트 앤 스파 막탄)

5. 스노쿨링(리조트 비치)

6. 수영(리조트 수영장)

7. 저녁(에녜 → 리조트 안에 있는 레스토랑)



4. 리조트 체크인(크림슨 리조트 앤 스파 막탄) - 계속

카트로 편하게 방까지 도착하고

이동 도와주신 벨보이분이 룸내에 제공서비스를 간단히 설명해주셨다.

돌체 구스토 같은 커피, 물 2병, 음료(콜라, 사이다), 맥주 2병, 간단한 과자가 있었다.

첫날만 무료로 채워준답니다



벨보이 가시고 방을 둘러보니 역시 비싼값을 한다. 좋더라ㅎㅎㅎ

특이점은 화장실이 엄청 크다. 전체 방크기의 반은 화장실임ㄷㄷㄷ

그리고 우리가 빌렸던 디럭스가든은 무조건 1층이라 굉장히 좋았음.

디럭스룸은 1~2층이라 2층도 걸릴 수 있는 단점이 있는듯.

가격차이도 1박에 2~3만원 정도밖에 차이가 안나기 때문에 디럭스가든 완전 추전


아 한가지 단점이 있는데 에어컨이 오래되 그런지 에어컨에서 덜덜덜 소리가남ㅎㅎ

나머지는 다 만족



5. 스노쿨링(리조트 비치)
숙소에서 쉬다가 리조트 비치에 가서 스노쿨링을 했다.

크림슨 리조트의 또 하나의 매력?은 리조트내 해변이 있다는거

거기다 스노쿨링도 할 수 있게 되있다.

부표도 쳐져 있고, 안전요원도 있어 안전하게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음


스노쿨링 장비도 무료로 대여해주긴 한다는데 우리는 그냥 한국에서 장비 사갔음.

구명조끼도 무료로 빌려줘서 구명조끼입고 스노쿨링을 즐겼다ㅎㅎ


생각보다 물고기도 많고 가운데 부표가 하나 떠있는데 거기까지가면

안전요원 아저씨가 빵조가리 뿌려줘서 물고기 엄청 많이 있음ㅎㅎㅎ

무섭다고 안에 안들어가지 말고 꼭 안에까지 가보자

니모도 있고 온갖 물고기들이 많음.


방수팩에 폰 넣으니 버튼이 잘안되서 사진을 못 찍은게 아쉽다.





6. 수영(리조트 수영장)
스노쿨링을 하고 야외 샤워부스 같은곳에서 모래를 씻어내고

바로 수영장으로 갔다ㅎㅎ


크림슨리조트의 자랑 인피니티 풀 3단 수영장


하도 햇볕이 강해서 오후 늦게 들어가니 물이 온천물 처럼 따듯했다.

처음에는 와 여기는 추울까봐 수영장에 따듯한 물을 틀어 주는구나 했는데

알고보니 그냥 햇볕에 데워진거였음ㅎㅎㅎㅎ


바닷물에서 놀다가 뜨뜻한 물에 들어오니 싹~ 풀어져서 기분이 좋았다


수영장에 썬베드도 있는데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단지 자리가 없을수는 있다.

근데 엄청 사람많은게 아니라 웬만해서는 자리 잡을 수 있을듯.

그리고 선베드에 깔 수 있는 수건도 비치되어 있는데 이것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우리는 처음에 무료인줄 모르고 그냥 안씀ㅎㅎ)





7. 저녁(에녜 → 리조트 안에 있는 스페인 요리 레스토랑)
수영장 갔다가 저녁먹기 위해 숙소로 돌아와서 씻고

(물 묻은 채로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진 숙소오면 엄청 춥다. 나갈때는 에어컨 그냥 끄고 가자ㅎㅎ)

스페인 요리 레스토랑 에녜(ENYE)로 갔다

유명 쉐프 췔레 곤잘레스라는 분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란다.




옛날에는 한국어 메뉴판 줬다는 말이 있던데

우리가 갔을때는 한국어 메뉴판이 없어서 메뉴고르는데 한참 걸렸다ㅠㅠ


한참고민 끝에

음식은

하몽 이베리코(Jamon Iberico) 393페소

라바스(튀긴 오징어 요리, Rabas) 280페소

빠에야 발렌시아나(Paella Valenciana) 690페소

무알콜 모히또 2잔(Little Mojito) 446페소

(비자카드 결제시 20% 할인 → 크림슨 리조트 내 대부분 시설에서 해당되는 서비스)




시키고 보니 빠에야 말고는 다 맥주안주 요리였다

하몽은 처음먹어봤는데 전~~혀 식사가 아니고 백프로 안주였다

차라리 전채요리 같은거 시킬걸ㅠㅠㅠㅠ


하몽말고는 다 맛있었음.

하몽은 맥주랑 먹었으면 좋았을 듯



그리고 영어가 짧다보니 실수한게 있는데ㅠ

웨이터가 뭐라뭐라 하신다음에 물이랑 탄산수를 고르라길래

탄산수하나랑 물을 골랐다.

와 여기는 탄산수도 공짜로 주구나 했는데,,,


근데 다먹고나니 계산서에 물값이랑 탄산수가 찍혀있었다ㄷㄷ

탄산수 312페소, 물 125페소ㄷㄷ

드럽게 비쌈

다들 영어 잘하시니 이런일 없겠지만ㅎㅎㅎ

모두들 이런일 없도록 합시다ㅎㅎ



밥먹고 수영장한번 들러서 썬베드에 좀 쉬다가(밤에 수영장 개이쁨)

산책좀 하다가 들어가서 쉬었다. 끝~





첫날은 전체적으로 완전 만족스러웠다.





모든 이지미 불펌을 금지합니다.

이미지 사용시 출처를 밝혀주시고 무단 수정을 금합니다.

무단사용 시 법적조치 취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