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 1일차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여행 팁들을 지난 포스팅에 알아봤습니다.

세부공항 공항세 등 알아둬야 될 내용들을 정리했으니 여행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06/06 - [여행] -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세부여행 팁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1일차 - 여행일정 요약
1. 저녁비행기로 세부공항 도착
2. 호텔 체크인(골드베리 스위트 앤 호텔)
3. 휴식(잠)

일정이 깔끔하다ㅎㅎ
첫날은 저녁비행기로 세부공항에 도착해서 바로 숙소에 잠을 자서
사실 일정이랄것도 없음.

첫날은 새벽도착이고 잠만자는데 리조트에 묵기에는 너무 비싼거 같아서
공항근처 호텔에서 1박을 묵고 리조트를 이용하기로 했음.

1. 저녁 비행기로 세부공항 도착
에어부산 특가 항공편 이용
1인 왕복항공료 257,900원(공항시설료, 유류할증료 포함)
에어부산을 이용하여 부산에서 21:05 비행기로 출발하였다.
2시간 전에 도착했는데 수속 후 면세점 인도장에 대기인원이 50명이 넘어서ㄷㄷ 
한참을 기다리다 보니 바로 탑승시간이 되었다.

기내식을 주는지 몰라서 허겁지겁 편의점에서 삼각김밥과 핫바, 우유를 사먹고
비행기에 탑승했는데...


기내식을 줌...ㅎㅎ(우리는 따로 신청을 해야 기내식을 주는줄 알았는데 그냥 주더라)
배부르지만 맛있게먹고
세부공항에 내렸다

비행시간 4시간30분정도, 세부시차 -1시간
12시 30분쯤에 도착이었는데,
비행기가 워낙 많이 내려 그런가 도착하고 바로 내리지 못하고 30분은 넘게 기다린것 같다.

내려서 입국 수속을 하는데
사람이 어마어마 했다ㄷㄷㄷ 그리고 대부분 한국발 비행기에 한국사람들이었다.
아마 이시간대에는 대부분 한국에서 오는 비행기인가 싶었다.

수속이 끝나고 짐찾고나니 2시는 넘었던것 같다.
동남아 자유여행은 처음이라 사실 좀 무서워서 그리고 정신도 없다보니 공항 사진은 못찍었다.

다음에는 꼭 찍어야지


2. 호텔 체크인(골드베리 스위트 앤 호텔)
골드베리 스위트 & 호텔
3성급, 디럭스룸
1박 60,954원
공항에서 나오니 스파나 숙소에서 픽업을 하려고 대기중인 사람들이 바글바글 댔다.
우리는 미처 미리 픽업서비스를 신청하지 못해서ㅠㅠㅠ
택시를 타고 가기로 했다.
(골드베리 스위트 앤 호텔에서는 미리 메일로 픽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24시간 가능하다고 함)

한국에서 정보를 좀 찾아봤을때 택시를 타려면 공항에서 나와 오른쪽 끝까지가서
택시존에서 흰택시를 타라고 했다. 미터기온을 꼭 외치고

공항에서 나와 200~300m 쯤 걸어가니 택시존이 나왔다.
중간에 호객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그런분들은 다들 불법 택시라 하는데 확실치는 않다.

택시존에서 택시를 타려고 하니 바로 가격흥정부터 하더라
200페소달라해서 우리가 미터온해서 가자 하니
옆사람하고 자기네들 말로 뭐라뭐라 하더니
"파킹" 이 한마디 외치고는 계속 200페소 달라고 했다.
밤이고 너무 피곤했는지라 그냥 200페소 내고 호텔로 갔다.
엄청 가까워서 실제로 미터기 켜고 가면 100페소 정도 나올것 같다.
(속으로 불법택시랑 무슨 차이가 있나 했음)

숙소도착해서 체크인을 하니 3시가 넘은것 같다.
너무 피곤해서 숙소도착 하자마자 바로 잠
근데 자는 동안에 닭이 밤새 계속 울고
어디서 들리는지 모르겠는데 퍼레이드? 행진소리 같은 소리가 계속 났다.
호텔은 시설은 깔끔하게 좋았다.

정신이 없다보니..ㅎㅎ 사진을 다 사용하고 나서 찍었다.
처음 도착했을때는 더 깔끔했음



이건 호텔 베란다? 에서 밖을 찍은 사진



모든 이지미 불펌을 금지합니다.

이미지 사용시 출처를 밝혀주시고 무단 수정을 금합니다.

무단사용 시 법적조치 취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