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8)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부산계곡 애기소(대천천) 계곡 보통 계곡을 생각하면 밀양 얼음골, 호박소, 양산 통도사 계곡 등을 생각하지만 부산에도 계곡이 있다. 부산 북구 화명동에 대천천계곡이다. 애기소 계곡이라고도 알려져있는데, 애기소 계곡은 대천천계곡의 중류의 폭포가 있는 구간 일부를 말하는 듯 하다. 대천천은 네이버나 다음지도로 보면 알 수 있겠지만 매우 길게 뻗어 있다. 대천천 계곡은 부산에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가볍게 계곡을 즐길 수 있다. 지하철에서 마을버스를 타고가면 계곡 입구에 내려주기 때문에 뚜벅이 여행객들에게도 좋다. 필자는 대천천 구간중 지도상에 애기소 계곡이라는 곳으로 갔다 가는길화명역에서 금정1번 마을버스를 타고 "흥아농장입구"에서 내려 걸어가면 된다. 거의 바로 입구에 내려주기 때문에 5분 내로 계곡 입구에 도착할 수 있다...
[세부여행] 크림슨 리조트 정보 및 이용 후기 동남아 휴양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나라 중 하나는 필리핀인것 같다.필리핀의 여행지로는 세부, 보라카이, 팔라완 등이 있는데,옛날부터 가장 많이 가는 휴양지는 역시 세부이다.최근 보라카이가 폐쇄되면서 세부가 더욱더 각광받고 있는 듯 하다. 세부는 다른 여행지와는 다르게 관광지가 적어 리조트 휴양만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물가도 싸고 가성비 좋은 리조트들이 많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오늘은 필자가 다녀왔던 세부의 크림슨리조트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한다.(전체 일정은 이전 포스팅 참고) 세부의 리조트세부에서 유명한 리조트를 뽑자면샹그릴라 리조트, 크림슨 리조트, 제이파크 리조트가 있다.세 리조트 모두 5성급 리조트로 시설이나 서비스는 두말할것 없이 좋지만굳이 급을 나누자면샹그릴라-크림슨-제이파크 순이다. 역시..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 4~5일차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여행 팁들을 지난 포스팅에 알아봤습니다.세부공항 공항세 등 알아둬야 될 내용들을 정리했으니 여행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06/06 - [여행] -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세부여행 팁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4~5일차 - 여행일정 요약1. 리조트조식2. 그냥 숙소휴식 후 리조트체크아웃3. 점심(스코르 스포츠바 → 리조트 안에 있는 바)4. 체험다이빙(스킨스쿠버 체험)5. 호텔 체크인(샹브리 호텔 막탄 → 잠은 안자고 공항가기 전까지 휴식하기 위해 예약)6. 세부시티 SM몰 쇼핑7. 저녁(제리스그릴 → SM몰 안에 있는 식당)8. 마사지(카라스파 → 제이파크리조트 안에 있는 마사지샵)9. 공항이동10. 한국도착 1. 리조트 조식(크림슨 리조..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 3일차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여행 팁들을 지난 포스팅에 알아봤습니다.세부공항 공항세 등 알아둬야 될 내용들을 정리했으니 여행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06/06 - [여행] -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세부여행 팁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3일차 - 여행일정 요약1. 리조트조식2. 수영(리조트 수영장)3. 점심(아주르비치클럽 → 리조트 안에 있는 식당, 바 같은 것인데 아주르비치바, 아주어 비치 클럽 이라고도 불린다)4. 스노쿨링(리조트 비치)5. 저녁(란타우 코르도바 레스토랑)6. 마사지(로미스파) 1. 리조트 조식리조트 조식은 6시~10시30분 까지 이용이 가능하다.조식시간이 늦게 까지 있어서 여유롭게 일정 잡은 사람들은 늦게일어나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음. 식권은 ..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 2일차(2)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여행 팁들을 지난 포스팅에 알아봤습니다.세부공항 공항세 등 알아둬야 될 내용들을 정리했으니 여행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06/06 - [여행] -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세부여행 팁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2일차 - 여행일정 요약1. 호텔조식(골드베리 스위트 & 호텔)2. 마리나몰(세이브모어) 쇼핑3. 점심(망 이나살 → 마리나몰 근처), 카페(스벅)4. 리조트 체크인(크림슨 리조트 앤 스파 막탄)5. 스노쿨링(리조트 비치)6. 수영(리조트 수영장)7. 저녁(에녜 → 리조트 안에 있는 레스토랑) 4. 리조트 체크인(크림슨 리조트 앤 스파 막탄) - 계속카트로 편하게 방까지 도착하고이동 도와주신 벨보이분이 룸내에 제공서비스를 간단히 설명해..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 2일차(1)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여행 팁들을 지난 포스팅에 알아봤습니다. 세부공항 공항세 등 알아둬야 될 내용들을 정리했으니 여행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06/06 - [여행] -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세부여행 팁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2일차 - 여행일정 요약 1. 호텔조식(골드베리 스위트 & 호텔) 2. 마리나몰(세이브모어) 쇼핑 3. 점심(망 이나살 → 마리나몰 근처), 카페(스벅) 4. 리조트 체크인(크림슨 리조트 앤 스파 막탄) 5. 스노쿨링(리조트 비치) 6. 수영(리조트 수영장) 7. 저녁(에녜 → 리조트 안에 있는 레스토랑) 1. 호텔조식(골드베리 스위트 앤 호텔)호텔조식은 6시~8시까지 먹을수 있었던 듯. 시간이 정확하진 않다. 9시까지 였을수도.....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 1일차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여행 팁들을 지난 포스팅에 알아봤습니다. 세부공항 공항세 등 알아둬야 될 내용들을 정리했으니 여행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06/06 - [여행] -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세부여행 팁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1일차 - 여행일정 요약1. 저녁비행기로 세부공항 도착2. 호텔 체크인(골드베리 스위트 앤 호텔)3. 휴식(잠) 일정이 깔끔하다ㅎㅎ첫날은 저녁비행기로 세부공항에 도착해서 바로 숙소에 잠을 자서사실 일정이랄것도 없음. 첫날은 새벽도착이고 잠만자는데 리조트에 묵기에는 너무 비싼거 같아서공항근처 호텔에서 1박을 묵고 리조트를 이용하기로 했음. 1. 저녁 비행기로 세부공항 도착에어부산 특가 항공편 이용1인 왕복항공료 257,900원(공항시설..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과 세부여행 팁 5월말 세부로 조금 이른 여름휴가를 다녀왔다여행 기억을 오래 간직하고, 거기서 얻은 꿀팁?들을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세부는 다른 나라와는 다르게 관광지가 별로 없고 리조트 휴양 위주의 여행지인데다거금을 들여 세부에서 거의 2번째로 좋다는 크림슨리조트를 잡았기 때문에거의 모든 일정을 리조트에서 보내는 코스로 여행을 하였다. 힐링여행이랄까(마지막날 세부의 거의 유일한 관광지인 마젤란십자가, 산페드로, 산토니뇨성당 3종세트를 구경하려고 했는데 일정이 워낙 빡빡해서 그냥 빼버렸다ㅎㅎ)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일정사실 대부분 리조트에서 시간을 보내서 자유여행 코스라고 하기도 애매하지만, 뭐 이 일정도 빡빡했다. 란타우에서 본 야경입니다. 1일차 - 저녁비행기로 세부공항 도착 - 호텔 체크인(골드베리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