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스마트폰 게임추천]레알팜(레알팜 추천인 등록: 2번째)

반응형

레알팜 추천인 아이디 ID : 2번째

아이디가 "2번째"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레알팜입니다.


레알팜은 농장을 운영하는 게임입니다. 

농작물을 심고 관리해주며 수확하여 돈을벌고 이웃간 품앗이를 통해 돕기도 하며 성장하는 게임입니다.


이름에서 같이 농장을 운영하면서 레알쿠폰을 모으면 실제 농산물을 배달해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유저간 거래가 되는 몇안되는 게임중 하나입니다.(거래소가 있으며 아주 활성화 되어있음)

나중에 많이 키우셔서 용돈벌이로 하면 좋겠죠?



워낙 내부 컨텐츠가 많아 하나하나식 말로 설명해드리기가 어려워 화면을 보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캐릭터 정보

캐릭터 정보입니다. 기본적으로 스텟은 체력과 기술이 있습니다.

체력은 농사를 짓거나 건물을 지을때 필요하며 체력이 높으면 수확하는 농작물의 개수가 늘어납니다.

기술은 농작물의 등급에 영향을 끼치며 기술이 높으면 제조시 품앗이를 받으면 추가되는 물품의 개수가 늘어납니다.



농사 짓는 모습

위 사진과 같이 농사를 짓습니다. 온실 비닐하우스도 있고 밑거름주기-밭갈기-모종심기(씨뿌리기) 순으로 농작물을 심으며 덧거름주기, 물뿌리기등을 통해 농작물을 관리합니다.



모종

위 사진과 같이 농작물마다 재배기간이 다릅니다. 재배기간 1일=실제시간 1분 입니다. 레알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되어있지만 대부분은 모종은 제작하여 사용합니다.




작물 정보

위 사진과 같이 작물의 성장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작물남은시간, 양분, 물상태, 작물상태 등이 나타납니다.



작물 판매

작물은 여타의 게임처럼 고정된 금액으로 판매하는것이 아니라 시간시간마다 시세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람들이 많이파는 작물은 가격이 내려가고 적게파는 작물은 가격이 올라갑니다.





품앗이

다른 사람이 품앗이를 해주기도 합니다. 제조시설이나 농산물에 품앗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품앗이를 통해 개수를 늘리거나 죽은작물을 살리는 등 각종 기능이 있습니다.




레알리 장터

레알팜의 가장 중요한 시스템중 하나입니다. 농작물을 수확하면서 나오는 레알쿠폰을 모아 실제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실제 농산물을 구매하면 집으로 농산물이 배달됩니다.



거래소(유저간 거래)

요즘 거래소 있는 모바일 게임이 드문데 레알팜은 각종 재료, 장비 등을 거래소를 통해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 보이는 안전거래 시스템을 통해 유저간 거래를 합니다.



읍/면(길드 개념)

타 게임에서 길드개념인 읍/면이 있습니다. 규모에 따라 읍/면으로 나눠고 공동농작물을 심어 각종 이득을 얻습니다.



이외에도 여러기능이 많으니 게임을 진행하면서 느껴보시면 좋겠습니다.


게임시작시 추천인을 등록해주시면 게임시 유용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니 추천인 꼭 등록바랍니다.^^


추천인 등록 방법은 좌측매뉴를 열어 문의버튼을 누르면 추천인 등록하는 매뉴가 있습니다.

레벨5이전까지 추천인 등록이 가능하니 추천인 등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 등록하시면 레알팜에서 지급하는 아이템 외에 지원금(사례금)도 드려요~^^(5레벨 달성 즉시 드립니다~^^)


레알팜 추천인 아이디 ID : 2번째

아이디가 "2번째"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