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후기

[잠실 맛집]롯데타워, 롯데백화점 잠실 하얀짜장면 만다복

반응형

롯데타워 방문겸 롯데백화점 지하의 하얀짜장면과 햐안짬뽕을 판다는 만다복을 방문하였다.

중식을 좋아하고 새로운 음식을 좋아하는 필자로써는 매력적인 음식점이었다.


식당을 찾으려 롯데백화점 근처에 내렸는데,

롯데백화점, 롯데타워, 롯데월드가 같이 있어 식당을 찾기가 어려웠다.


만다복은 롯데백화점 지하의 음식점코너에서 롯데마트 가는 방향에(폴바셋 근처) 있다.

백화점 음식점코너의 식당들은 네이버 지도나 다음 지도에서도 정확한 위치를 찾기가 어려워 특히 찾기가 어려운것 같다.




우리가 시킨 것은 역시 하얀백년짜장과 하얀짬뽕

하얀짜짱은 9,000원 하얀짬뽕은 10,500원이었다.

중식치곤 저렴한 가격은 아닌듯 하다.




기본 반찬은 어느 정도 급있는? 중식점에 가야 나오는

짜사이(자차이)가 나왔다.

맛은 그냥 저냥..



흰짜장과 흰짬뽕

흰짜장은 짬뽕국물도 준다.




우선 하얀짬뽕

사실 하얀짬뽕은 부산에서 자주가는 중국집에도 팔아서 자주먹어봤는데

여기 흰짬뽕은 조금 맛이달랐다.


맛은 음...

짬뽕이라기보다는 조개탕 맛에 가까웠다.

기름기도 작고 중식이라고 하기는 좀 어려운 맛이랄까.



다음은 하얀짜장

정식명칭 하얀백년짜장

간짜장처럼 소스가 따로나온다.


먹는방법은 하얀짜장소스를 기호에 맞게 넣어 비벼먹으면된다.

많이 넣으면 짜다고 하니 적절한 양을 넣어주란다.



대망의 맛은...


짜장이라기보다는 소금면느낌?

춘장의 감칠맛없이 순수 고기에 소금간을 한 소스느낌이었다.

약간 비린감도 있었다.


정통 한국식중식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좀 별로일듯한 맛이었다.

전체적으로 나름 중식의 기름진 맛보다는 단백한 맛이 강했다.

중식을 좋아하는 필자로써는 전체적으로 아쉬운 맛이었다.

그래도 처음 먹어보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지 않을까 싶다.

맛이 없다기보다는 제 취향에 맞지 않았을 뿐이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