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후기

[부산 맛집, 서면 맛집]미미루(멘보샤 파는 중국집) 후기

반응형

부산 서면 중국집 맛집 미미루

서면에 중국집 요리를 파는 유명한 맛집 미미루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요리 맛도 괜찮은 편인 듯.

 

위치는 롯데백화점 뒷편 쌈밥, 정식파는 골목쪽에 있다.

 

 

 

메뉴판을 보면 식사류는 가격이 그럭저럭 보통 가격이고,

요리류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다.

미미루는 멘보샤로 유명한데 멘보샤 말고도 다른 중국집에 잘 팔지 않는 메뉴도 몇몇개 보인다.

특이한 점은 모든 식사류에 계란후라이가 올려져 나온다.

옆테이블을 보니 짬뽕에도 계란이 나오더라. 참 특이한 듯..ㅎㅎ

 

 

우리는 짜장면, 마파두부밥, 멘보샤를 시켰다.

 

 

기본반찬은 단무지와 내피셜 어느정도 급있는 중국집에서 나오는 짜사이가 나온다.

짜사이 맛은 뭐 그럭저럭

 

짜장면은 좀 촉촉한 편인데 뭔가 학교 급식실에서 나오는 것 같은 건강한 맛에 조금 느끼함을 더한 맛 이었다.

조금 실망스러운 맛.

 

다음 마파두부밥. 모든 식사에 계란후라이가 나온다면서 마파두부밥에는 계란후라이를 안올려준다.

마파두부밥은 고수향이 솔솔나면서 향긋하게 맛있었다.

나는 고수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었는데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은 향이 많이 나는 편이니 마바두부밥은 피하는 것이 좋겠다.

 

다음은 대망의 멘보샤

미미루는 멘보샤가 제일 유명하다. 이 집에 가보면 반이상의 테이블에서 멘보샤를 시킨다.

맛은 역시 새우향이 솔솔나면서 고소하고 맛있다.ㅎㅎ

 

 

멘보샤가 맛있긴한데 짜장면이 좀 느끼한 편이라

멘보샤는 짬봉이랑 같이 먹는 것이 좋을 듯하다.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한 중국집이었다.

일단 짜장면은 비추고 나머지는 괜찮은 편이다.

반응형